서버는 bg에서 실행되고, 클라이언트는 wlan에 UDP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보내고, 서버는 메시지를 받은 다음 클라이언트에 메시지를 다시 보내므로 클라이언트가 서버 I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메시지를 브로드캐스트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정도까지 는 패킷이 브로드캐스트될 것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소켓의 setBroadcast() 메서드를 호출해야 합니다: IPv4는 유니캐스트, 브로드캐스트 및 멀티캐스트의 세 가지 유형의 주소 지정을 지원합니다. 방송은 이론적으로 일대전자 통신, 즉 디바이스에서 전송되는 패킷이 전체 인터넷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명백한 이유로 바람직하지 않은, IPv4 방송의 범위가 크게 감소되었다. 또한 방송에 대한 더 나은 대안역할을하는 멀티 캐스트는 훨씬 나중에 들어왔기 때문에 채택이 늦어졌습니다. 브로드캐스트 주소 목록이 있으면 이러한 각 주소에 대해 위에 표시된 broadcast() 메서드에서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는 두 개의 js 파일이 있습니다. udp-client.js 및 udp-server.js. 소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pyang30/linux-udp-브로드캐스트 예제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수신 측에서 브로드캐스트된 메시지를 수신하는 데 필요한 특별한 코드는 없습니다.

일반 UDP 데이터그램을 수신하는 동일한 코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의 UDP 가이드에는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수 네트워크 주소는 IP 기반 네트워크에서 UDP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설명에서는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IP 버전 4 주소 패밀리를 예로 들어 사용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ud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통신하는 클라이언트 및 서버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먼저 노드 js dgram 모듈을 가져와야합니다. 이 모듈은 UDP 클라이언트 만들기, UDP 서버 생성 과 같은 모든 UDP 관련 문제를 제어한 다음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UDP 패킷을 UDP 서버로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실행하면 8089 포트 번호로 localhost에서 수신 시작되는 UDP 서버 소켓을 만듭니다. 서버가 클라이언트에서 보낸 메시지를 받으면 표준 출력(이 예제의 로그 콘솔)으로 메시지를 인쇄합니다.

Java에서 MulticastSocket은 멀티캐스트 IP로 전송된 패킷을 수신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MulticastSocket의 사용을 보여 줍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모든 NetworkInterfaces를 통해 브로드캐스트 주소를 찾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네트워크는 패킷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로컬 네트워크의 브로드캐스트 주소인 특정 IP 주소 인 255.255.255.255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데이터 그램과 방송의 빠른 요약과 자바에서 구현하는 방법으로 시작합니다. 또한 방송의 단점을 살펴보고 방송의 대안으로 멀티캐스팅을 제안합니다. IPv6에서는 멀티캐스트 지원이 필수로 이루어졌으며 방송에 대한 명시적인 개념은 없습니다. 이제 모든 브로드캐스트 기능을 일종의 멀티캐스팅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멀티캐스트가 확장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는 방송과 멀티 캐스팅의 명확한 차이를 제공합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로드캐스트는 호스트 식별자의 모든 비트를 설정하여 네트워크의 특정 부분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2.168.1부터 IP 주소로 식별된 네트워크의 모든 호스트에게 브로드캐스트를 보내려면 주소 192.168.1.255를 사용합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소켓을 사용하여 포트 11,000을 사용하여 UDP 데이터그램을 지시된 브로드캐스트 주소 192.168.1.255로 보냅니다. 클라이언트는 명령줄에 지정된 메시지 문자열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