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분석하고 조작하려면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로 디지털화해야 합니다. [3] 샘플링은 일반적으로 불연속화 및 양자화의 두 단계로 수행된다. 불연속화는 신호가 동일한 시간 간격으로 분할되고 각 간격이 진폭의 단일 측정으로 표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자화는 각 진폭 측정이 유한 세트의 값으로 근사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숫자를 정수로 반올림하는 것이 예입니다. 오버 샘플링 된 시그마 델타 A / D 컨버터는 소음 형성 양자화기입니다. 노이즈 쉐이핑의 주요 목적은 대부분의 노이즈가 음성 애플리케이션용 오디오 대역과 같은 관련 주파수 대역에서 필터링되도록 양자화 노이즈의 스펙트럼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주요 목적은 샘플에 대한 비트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즉, 샘플링 속도를 증가시키지만 샘플당 비트 수를 줄입니다. 이로 인해 양자화 노이즈가 증가하면 노이즈 쉐이핑 양자열저가 보정됩니다. 이 양자화는 추가된 양자화 노이즈를 관련 주파수 대역에서 밀어내고 원하는 수준의 신호 품질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비트 수 감소는 A/D 및 D/A 컨버터의 구조를 단순화합니다. 시간 또는 공간 영역에서 가장 일반적인 처리 방법은 필터링이라는 방법을 통해 입력 신호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디지털 필터링은 일반적으로 입력 또는 출력 신호의 현재 샘플 주위에 주변 샘플의 수의 일부 선형 변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터를 특성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 이 예제에서는 시그마 델타 알고리즘 구현을 사용하여 아날로그-디지털 변환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예제에서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전기 장비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컨버터(ADC) 및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는 모든 분야에서 DSP의 변형을 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이 두 변환 인터페이스는 디지털 전자 장비가 아날로그 신호를 선택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실제 신호를 변환하는 데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를 사용하세요: ADC는 입력에 의해 수집된 아날로그 신호를 오디오 장비로 변환하여 스피커 나 모니터에서 출력할 수 있는 디지털 신호로 변환합니다. 오디오 장비를 통해 컴퓨터로 전달하는 동안 소프트웨어는 에코를 추가하거나 음성의 템포와 피치를 조정하여 완벽한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DAC는 이미 처리된 디지털 신호를 모니터와 같은 오디오 출력 장비에서 사용하는 아날로그 신호로 다시 변환합니다. 다음은 이전 예제의 작동 방식과 재생을 통해 오디오 입력 신호를 개선한 다음 모니터를 통해 디지털 신호로 출력하는 방법을 보여 주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주어진 주파수 응답이 있는 실용적인 대역 통과 필터에는 정지대역 롤오프 제어, 통과대역 튜닝 및 폭 제어, 스톱 밴드의 무한 감쇠, 제로 페이즈로 완전히 평평한 패스밴드 내 응답이 있어야 합니다. Shift. 아날로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2 차 필터는 궁극적으로 조정및 조정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의미, 엇갈림 높은 Q 섹션을 많이 필요로한다.

DSP 소프트웨어로 접근하는 동안, 유한 임펄스 응답(FIR)을 사용하여, 임펄스에 대한 필터의 시간 응답은 현재의 가중치 합계와 이전 입력 값의 유한 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