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몇 번이나 자신을 반복하는 것이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특정 원리를 설명하고 싶다면 먼저 설명하십시오. 그런 다음 직장에서 원리의 두 가지 예를 들어 보십시오. 그런 다음, 말씀이 끝나면 여러분이 다루었던 여러 원리를 간략하게 강조한다. 1. 당신이 누구인지 강화한다. 대부분의 컨퍼런스에서 소개를 받게 되며, 그 소개는 청중이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기를 기대하게 합니다. 노암 켐스키, 구문 이론의 측면. MIT Press, 1965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당신이 말하는 것에 더 가깝게 들을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이유로 잘 작동합니다.

더 큰 방에서, 관객은 정말 당신이 보고 있는 또는 누구를 볼 수 없습니다. 50명으로 구성된 그룹에서 중간 사람을 보면 모두 개별적으로 보고 있는 인상을 받습니다. 천천히 군중을 스캔하고 몇 사람에 미소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똑바로 보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노트북을 들고 출격하는 동안 안도의 한숨이 방을 통과했다. 영감은 멋지고 생산적이지만, 청중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무언가가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슬라이드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터가 꺼지기 전에 약 3밀리초 동안 표시됩니다. 청중의 사람들이 연필이나 노트북을 사용할 시간이 있기 전에 정보가 사라졌습니다. 아포시오페시스는 불완전한 생각을 채우기 위해 독자의 상상력을 떠나는 문장의 단절이다. 2. 모든 사람이 여러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많은 프레젠테이션은 발표자의 이름, URL, 트위터 핸들 및 이메일 주소를 보여주는 슬라이드로 끝납니다.

개인적으로, 경험에서 말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실용적이고, 청중과 연결하고, 짧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언어학과 커뮤니케이션 연구에서 연사는 발언의 프로듀서입니다. 수사학에서 연사는 연설가입니다: 청중에게 연설이나 공식 연설을 전달하는 사람. 문학 연구에서 연사는 내레이터, 즉 이야기를 들려주는 해설자입니다. “겸손한 제안”에서 Swift는 독자들이 아일랜드 사람들의 문제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합리적이고 동정심 많은 사람으로 보기를 원합니다. 처음 여덟 단락에서, 독자는 친절하고 사려 깊은 사람을 만난다, 누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고, 그는 곧 해결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합리적 접근에서 문제에 대한 보다 냉소적인 시각으로 움직인다. 요점 : 지난 달, 나는 위대한 스피커가 결코 말하지 않는 10 문구를 공유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로 “대단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하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보리스 Veldhuijzen 반 잔텐에 갔다, 연속 기업가와 트위터 카운터와 다음 웹의 설립자, 당신은 항상 프리젠 테이션 중에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 그때까지,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네 번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충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자는 죽음에 대한 그의 대화에 의해 확신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쉬울 것이라고 – 그리고 그 자신도 확신하지 않는 것 같다. 그것은 단지 쇼 보인다.

연사는 또한이 이야기에서 성경과 그리스 신화에 대한 지식을 표시했다. 그는 적극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잘 읽으며 독자들이 그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보너스 팁: 청중이 프레젠테이션이 끝나는 것을 감지하면 스마트폰을 준비하고 마지막 슬라이드의 빠른 스냅샷을 찍습니다. 나중에 정보를 적어 두면 됩니다. Aposiopesis는 불완전한 생각을 남겨 독자를 참여시키는 문학 장치입니다. 참여는 독자의 상상력을 참여시켜 이야기를 더욱 극적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