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플랫폼은 힙(예: alloca(6])이 아닌 C 스택에서 런타임 동적 할당을 허용하는 라이브러리 호출을 제공합니다. 이 메모리는 호출 함수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따라서 동적 메모리 할당은 런타임 중에 데이터 구조(예: Array)의 크기가 변경되는 프로시저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함수에 배열을 전달하고, 함수에서 배열을 반환하고, 배열, 포인터 배열, 배열에 대한 포인터 및 동적 메모리 할당을 선언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함수 호출을 호출하는 포인터의 다른 사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함수에 대한 포인터 설명으로 이동하기 전에 C 동적 메모리 할당 함수가 stdlib.h 헤더 (C ++의 cstdlib 헤더)에 정의된 함수 구조를 빠르게 검토 할 수 있습니다. [1] 운영 체제 커널은 응용 프로그램처럼 메모리를 할당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널 내에서 malloc을 구현하는 것은 C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하는 구현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메모리 버퍼는 DMA에서 부과하는 특별한 제한을 준수해야 하거나 인터럽트 컨텍스트에서 메모리 할당 함수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23] 이렇게 하려면 운영 체제 커널의 가상 메모리 하위 시스템과 긴밀하게 통합된 malloc 구현이 필요합니다. C 동적 메모리 할당은 C 표준 라이브러리의 함수 그룹, 즉 malloc, realloc, calloc 및 free를 통해 C 프로그래밍 언어로 동적 메모리 할당을 위한 수동 메모리 관리를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1] [2] [3] mmap 임계값(“largebin” 요청)을 초과하는 요청의 경우 mmap 시스템 호출을 사용하여 항상 메모리가 할당됩니다. 임계값은 일반적으로 256KB입니다.

[15] mmap 메서드는 만료 후 마지막에 작은 할당을 트래핑하는 거대한 버퍼문제를 피하지만, 항상 많은 아키텍처에서 4096바이트 크기의 전체 메모리 페이지를 할당합니다. [16] C 프로그래밍 언어의 동적 메모리 할당 – C 언어는 동적 메모리를 사용하여 런타임에 메모리 할당 또는 재할당이 필요할 때마다 런타임에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는 이 기능을 사용하여 메모리를 수동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할당 함수는 필요한 메모리의 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Hoard는 확장 가능한 메모리 할당 성능을 목표로 하는 할당자입니다. OpenBSD의 할당자처럼 Hoard는 mmap을 독점적으로 사용하지만 슈퍼블록이라고 하는 64킬로바이트 단위로 메모리를 관리합니다. Hoard의 힙은 논리적으로 단일 전역 힙과 여러 프로세서별 힙으로 나뉩니다. 또한 제한된 수의 수의 슈퍼블록을 보유할 수 있는 스레드 로컬 캐시가 있습니다. 로컬 스레드당 또는 프로세서별 힙의 수퍼블록에서만 할당하고 대부분 비어 있는 슈퍼블록을 전역 힙으로 이동하여 다른 프로세서에서 재사용할 수 있도록 Hoard는 조각화를 낮게 유지하면서 선형 확장성을 거의 달성합니다. 스레드 수입니다. [19] “free” 메서드는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malloc() 및 calloc()를 사용하여 할당된 메모리는 자체적으로 할당 해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적 메모리 할당이 수행될 때마다 free() 메서드가 사용됩니다. 그것은 그것을 해제 하 여 메모리의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배열을 선언할 때이 배열의 요소를 저장 하기 위해 일부 메모리를 예약 해야 합니다.